';

[ 목차 ]

    반응형

     

    드라마 제목 : 김과장

    드라마 등장인물 : 남궁민, 남상미, 이준호, 정혜성, 김원해

    드라마 내용 :

    돈에 대한 천부적인 촉을 가진 '삥땅 전문 경리과장' 김성룡이 더 큰 한탕을 위해

    TQ그룹에 필사적으로 입사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부정과 불합리와 싸우며,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는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

     

    이 드라마는 100% 남궁민 배우덕에 성공한 드라마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진짜 남궁민 배우님의 연기력이 다 했어요. 진짜 재밌고요.

    곧 개봉 예정인 '천원짜리 변호사'드라마도 남궁민 배우님이 나오시는데요.

    그래서 갑자기 생각이나 이렇게 작성해요.

     

    삥땅칠려고 들어갔다가 정의의 사도? 가 된? 진짜 재미있는 드라마에요.

    특히 전 드라마에서 왜인지 모르게.. 서율 먹방이 너무 좋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71wS7dWa1w

     

    김과장 안보신 분들은 이거 한 번 보세욬ㅋㅋㅋㅋ

    이준호씨 먹방하시면 잘하실듯...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