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

    반응형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0월 28일 발매된 'The Astronaut'은 발매와 동시에 스포티파이에서 한국 솔로 중 세번째로 높은 스트리밍으로 데뷔. 한국 솔로곡 중 최단 시간인 22일 만에 5000만, 29일 만에 6000만, 37일 만에 7000만을 돌파하며 최단 신기록을 자체 경신하고 있다. 12월 7일 기준 빠른 속도로 7574만 스트리밍을 돌파하고 있다.

     

    특히 진은 'The Astronaut'으로 10월 28일 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아티스트' 차트와 '일본 톱 아티스트' 차트에 첫 이름을 올리며, 역대 한국 솔로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로 데뷔한 아티스트가 됐다.

     

    반응형

     

    'The Astronaut'은 발매와 동시에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17위로 데뷔해, 37일 차트인을 기록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멤버 중 최장기간 차트인을 기록이자, 해당 차트 K팝 솔로곡 중 네번째로 긴 차트인의 기록이다.

     

    'The Astronaut'은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베트남' 차트에는 1위로 데뷔해 17일의 1위를 기록했다. 12월 7일 기준에도 3위에 안착해 41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하고 있다. 사우디, 태국, 파키스탄 차트에도 1위로 데뷔해 41일 연속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한국' 차트에서는 3위로 진입해 12월 7일 기준 41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하고 있다. 이 외에도 홍콩, 말레이시아, 페루, 싱가포르, 볼리비아, 베네수엘라, 엘살바도르, 필리핀, 온두라스 등 전 세계 각 국 차트에서 41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하며 글로벌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스포티파이 '주간 차트'에서는 글로벌을 비롯해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싱가포르, 파키스탄 등 세계 각국 차트에서 5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했다. 특히 한국과 베트남에서는 5주 연속 '톱 10'에 진입하며 놀라운 성과를 과시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